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워드프로세서 필기 독학 4일 합격 후기 / 시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0:47

    20하나 80204즉석 어제!"서울 시청 역 인근 상공 회의소 시험장에서 워드 프로세서(단 하나 등급)필기 시험을 받아 왔어요.초등학교때 방과후 수업에서 딴 itq 자격증을 빼면 저의 컴퓨터 자격증 하나 입니다.



    >


    시험장이 남대문에서 바로 옆이었거든요.저기 파란 화살표 뒤로 빠끔히 보이는 게 남대문이에요!



    >


    10:50시험을 받앗슴니다.쥐스트리라서 그런지 쉬는 날이라 그런지 정기시험이 아닌 상시시험이었는데도 사람이 굉장히 많았습니다.근데 앉아서 대기할 공간은 충분했어요시험 개시 10분 부지 전체, 입실을 안내합니다.신분증과 수험표는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공부를 많이 안 핸 것 같아 긴장했지만 30분 만에 해결하고 자신 왔습니다.


    >


    그 때문에 오늘 오전 한 0시에 워드 프로세서 필기 호카인 발표가 떠올랐습니다 *_*결과는 분위기_격다면, 공부하면서도 한 과목이 제1 쉽고, 3과목이 제1은 어려운 의견 했지만도 본인의 점수가, 검은 장본인입니다..워드 프로세서 필기는 하나, 2,3과목 평균 60점 이상이면 허가인데 한 과목에서도 40점을 넘지 않으면 불허에요.잘 적당히 공부만 하면 쉽게 허락할 수 있는 시험인 것 같아요.그만큼 흔한 자격입니다.



    >


    내 공부법을 얘기해보면요.나는 시나 컴퓨터 워드 프로세서 필기 Summary의 교재에서 시험 전까지 불과 41하루에 3~4시간 공부했습니다.시나 컴퓨터 워드 프로세서 필기 Summary의 교재는 한권 핵심 요약과 2권 기출 문제로 나뉘어 있습니다.D-4:한개 과목 핵심 요약 수색 하나회 기출 문제(한 과목만)D-3:2과목 핵심 요약 수색 하나회 기출 문제(2과목만)D-2:3과목 핵심 요약 수색 하나회 기출 문제(3과목만)D·하나:기출 문제 다섯세트 D-day:낮 벼락치기 똑같이만 했어요..다른 공부와 병행하다보니 워드프로세서에 올인하지 못했고, 또 제가 컴퓨터에 관심이 없거나 생소한 용어가 많아서 하기 싫은 공부를 뒤로 미뤘습니다.교재 하나권의 핵심 요약본은 속독으로 대충 읽고, 보고 싶지 않은 부분은 껑충 뛰곤 했죠.2권 기출 문제의 책은 기출 문제가 하나 5개나 도우루오잇 소리에도 나는 총 6세트만 해결했군요.대신 6세트의 기출 문제를 틀린 문제는 물론 맞은 문제 말까지 꼼꼼히 보았습니다.워드프로세서의 필기는 문제은행 형식이고, 나온 문제가 계속 반복해서 나오거든요. 그러니까 핵심 요약을 대충 보고, 이야기가 정리되지 않았더라도 문제를 풀고 오답 정리만 잘 하면 정답 수가 점점 시작됩니다."가장 크게 빨리 핵심 요약을 통해서 기출 문제 5~7개 정도 만큼 세밀하고 보자!"이것이 워드 프로세서 필기 독학 칩인 같습니다.그리고 또 하나의 칩은 "항상 시험을 보면 시험 시간은 오후에!"시험금 1에 벼락치기가 아주 효과가 죠쯔크도우은요.또 시험 시간에 관계 없이 통과의 조회는 시험 내 1낮 한 0시에 똑에 나오기 때문이다.



    >


    일권의 핵심 요약서에는 이처럼 한 과목 요약 정리와


    >


    2과목,


    >


    3과목 요약 정리가 게재된 슴니다.


    >


    그 때문에 3과목의 뒤에는 시험에 흔히 나 와서 용어 95개가 정리되어 있습니다.저는 이 부분이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시험에서도 그 용어를 듣는 사건 자신이 용어 설명을 듣는 사건에 자신이 있었습니다.



    >


    2권 기출 의문의 책입니다.어떻게 하나 5세트, 본인에게 들어 있지만 이를 다 풀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풀면 느낄 수 있지만, 본인이 온 의문이 계속 본인이거든요.많이 풀면 더 좋은데, 때에 로이 아니면 5~7세트만 자세히 보는 것이 추천합니다.



    >


    그리고 한가지 3년 문제까지는 이렇게 제외된 문제가 암암리에 많았습니다.뒤쪽부터 푸는 것을 추천합니다.



    >


    시과 인공 워드프로세서 필기 Summary 교재의 기출 의문은 답이 없습니다.각 의문에 해설이 붙어 있고, 답은 각 페이지 하단에 쓰여져 있습니다.해설이 의문마다 걸려 있는 것이 의문을 풀 때는 궁금하기도 했지만, 저는 숨기면서 의문을 풀었습니다.의문을 모두 풀고 오답을 정리할 때는 아주 편했어요.오답의 해설만 쓰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핵심 000을 참고하고 정리하세요" 이렇게 설명이 되어 있으면 모르는 스토리울 핵심 요약본에서 찾으러도 편한 것 같습니다.컴퓨터 기초가 없어서 워드프로세서를 독학으로, 단기간에 끝내고 싶은 분에게, 시과 인공 워드프로세서 필기 Summary 추천합니다! 저는 조금 전에 바로 실기 접수를 하고, 이번주 일요일에 시험을 봅니다.실기 허가 후기도 넘어져 옵니다.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