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 섭외 감정을 적시는 이별 노래 장인 여자가수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3:42

    안녕! YM의 헤다이다이(ノ


    요즘 인기 급상승하는 노래를 보면 사랑이라는 노래보다 이별의 노래가 많은것을 볼수 있는데요!


    >


    그 중에서도 리얼리티 넘치는 가사로 이별인에게 큰 공감을 얻고 있는 이별 노래 명장을 소개해드릴까요! (벤_섭외_문의는_YM), 바로 몸집이 작고 폭발적인 성량으로 대중을 압도하는 여성 솔로 가수 벤(Ben)입니다!


    >


    이별한 사람들이 노래방에서 한 번쯤 불렀을 곡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 '음악다방 모음곡'의 주인공이기도 합니다.저도 본인감 넘치는 음악방에서 벤의 음악을 불러서 좌절만 남은 기억이 있어요그렇게 비싼 곡을 어떻게 진성으로 소화하느냐고 하는 감탄사가 절로 나오네요(가수_벤_오퍼_를 원한다면_YM)


    >


    벤(Ben)은 91년생으로 본명은 '이은영'입니다 저는 아내의 sound에 벤 자신이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내년에는 30세라는 자신이 믿지 못할 정도로 정말 동안은 아니죠.키도 제한 성인의 연예인 중에서 제1 작은 147.5라고 합니다.~입니다. 모습을 귀엽고 요정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어서 버스를 타면 중학생으로 오해받는 경우도 많다고 해요! (웃음) 벤(Ben)이라는 예명은 마이클 잭슨의 곡 [Ben]에서 가져왔습니다.오디션 때 "Ben"을 감명 깊게 노래해 예명의 유래가 되었다고 한다.


    >


    벤(Ben)은 거실 음부에서 여성 솔로 가수로 데뷔한 것 같아 버린 사실 2010년에 '베베 미뇽'라는 3인조 걸그룹으로 데뷔했습니다 Vibe'윤 민수'의 프로듀스와 지원을 받고 4MEN의 뒤를 이어 여성 3인조 보컬 그룹이라는 제목으로 당당하게 데뷔했지만, 댄스 위주의 걸그룹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반전 요은앗동베베미뇨은는 컨셉 실수까지 겹치고 긴 무명 생활을 하게 되었고 아무런 활동 없이 데뷔 1년 후의 2011년 해체가 되었습니다


    >


    당시 벤은 쇼트커트에 보이시한 스타 하나링, 외국 소년 콘셉트였는데 상상할 수 있나요?벤은 보이쉬보다 귀여운 여성스러운것이 어울리는데, 훈배배배미뇽의 '잘해준 것밖에 없는데'라는 곡을 괜찮았기 때문에 해체라는 결정이 정말 아쉬웠어요. ( ́;ω;`)


    >


    벤은 배배미뇽이 해산한 후 멤버 중에 유연히 소속사에 남았대요.그리고 2012년 1솔로 앨범[147.5]로 단독 서기를 한 벤은 본격적인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


    앨범 제목인 것 47.5는 자기 키에서 따왔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


    나는 '벤'솔로 앨범보다는 2년 첫 0개월 만에 나온 두번째 미니 앨범[마이 군입니다 이즈벤(My Name is BEN)]이 더 기억에 남습니다타이틀곡인 'Looby Loo' 때문입니다


    벤을 발랐다고 소견하는 분들에게는 반전의 매력으로 느껴지는 그런 곡입니다. 바로 댄스곡!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댄스곡 컴백에 굉장히 놀랐어요'내가 있기 전에 저런 콘셉트를 한번 해보고 싶었다'는 벤의 의견을 반영해서 앨범을 발매한 것 같아요.


    >


    하지만 지나간 요즘은 [루비 루(Looby Loo)]를 흑역사로 의견하는 것 같아요 >_< 유치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한번 들으면 입에서 계속 나오는 중독성 넘치는 곡이에요벤의 외모와는 딱 맞아요."나를 따라 이렇게 Looby Loo..." 전설의 [루비 루(Looby Loo)]를 남긴 벤은 댄스곡 활동 후 다시 발라드로 돌아갑니다


    >


    2015년 11월[Soulmate]를 거쳐서 2018년 5월에 발매한 최초의 정규 앨범[RECIPE]의 타이틀 곡[욜 아이 중]이 정말로 저는 트렌드를 얻습니다


    입소문과 커버 영상을 타고 역주행한 지중열 아이 중]는 발매 후 쵸쯔쵸쯔 61다소리 8월 3첫 1소리원 차트 첫 벼슬을 달성했습니다!


    >


    이 곡은 원래 벤의 곡이 아니라 '바이브' 8집 타이틀곡이었는데 벤이 한번 녹을 쐬고 난 뒤에 음악과 잘 맞아서 벤의 타이틀곡이 됐대요.바이브 버전도 기대되지만 벤이 부른 게 신의 한 수가 된 것 같네요.[열애 중] 뱀한테 고마워요 윤민수 님 ᅲᅲᅲᅲ(벤_섭외_모두)


    >


    그 해 한 2월<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벵에게 MC의 유희열은 "스스로에게 하고 싶스토리이 있는 사람?"는 질문을 했습니다.그 질문에 벤은"9년간 잘했다"스스로를 위로 스토리그와 함께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케르벤이 점점 오랫동안 노력해 온 것이 겨우 빛을 발한 것 같아 박수를 보내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쭉 자른 꽃길만 걷자...(벤_섭외_방법_비용_문의)


    >


    사실 벤은 여러가지 방면에서 꾸준한 활동을 했는데~20일 3년 2월 tvN에서 방영된<퍼펙트 싱어 VS>)에서 역대 최고 점수를 기록하고 20일 4년 일월<퍼펙트 싱어 VS>실버 프라이데이와 특집에서는 역대 최고 성적인 은일 000돈을 받았어!이때 가수 이·송희[인연]를 불렀지만 벤의 음악에서 이·송희가 보인다고 극찬하였다. 그 후 KBS2<불후의 명곡>에 출연하고 이름을 알리고 실력을 인정 받은 벵웅무료, 쟁쟁한 실력자들 사이에서 3번 이쟈싱 우승을 했습니다!!음악 할 때만큼은 작은 소녀의 모습이 아니라 거인처럼 거대하게 보이는 것 같아요(벤_섭외_언제든지_문의 주세요)


    >


    이외에도 벤의 실력을 일찍이 살펴본 OST 업계의 러브콜로 연어 이예기고 결혼, 힐러, 프로듀서, 오과귀신 등 정이 많은 OST에 참여했습니다!


    2016년 참여한<또 오헤용>의 OST[꿈처럼]이 큰 주목을 받았고, OST의 강자로 자리 잡았습니다  다음에<호두 그린 달빛>,<미스터)샤인>최근<호텔 데-본인>까지 대히트한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고 현재는 OST=벤(Ben)이라는 예상이 당첨될 정도로 과거의 유행을 입증했습니다!


    >


    [열리는 아이 중]달음에 출시한[180번],[ 헤어져서 줘서 감사의 대박이 3연속 이별의 대 서사 시를 쓰고 있는 벤은 바쁜 활동을 계속하고 있나요.이별의 음악 말 왕으로 불리는[ 헤어지고 주셔서에는 숨겨진 1화가 있습니다 이 곡의 이야기가, 작곡가가 벤의 이 이야기를 듣고 쓴 이야기라고 합니다! 고로 이 곡을 녹소음 할 때, 벤데クム 많이 울어 녹소음이 중단되기도 했다고 합니다. 벤의 이 말 1이란... 표현력이 뛰어난 이유가 있었네요. ( ́;ω;`)


    >


    끊임없는 고음 때문에 극악 난이도를 자랑하는 뮤직으로 인해 가끔 벤의 성대가 걱정될 때가 있습니다. 매번 역대급 난이도를 자랑하지만 헤어져줘서 고마워는 벤이 아내의 목소리로 작곡가와 싸운 곡이라고 해요.목숨을 걸고 하는 뮤직이라고.부를 수 있게 만들어 주세요.벤은 SNS에 정말 이 뮤직과 헤어지고 싶다며 곡이 얼마나 지난 소화가 어려운지를 실감하게 했다고 합니다.활발한 활동도 좋지만 건강도 챙기고 싶습니다.벤의 음악을 좋아하는 입장에서 언제까지나 듣고싶은 감정이 있구요 벤섭외 문의는 YM)


    >


    아, 벤의 무대안에서 제가 추천해주고 싶은 영상이 있어요! 이건 꼭 보세요.☆ ☆ ☆ ☆ ☆ 20하나 8년 MGA(MBC플러스 X지니 음악 어워드)시상식에서 선 보인 진동 X벤 X김 원주(호만)의 무대입니다!실력파의 선배들 옆에서 아무렇지도 않은 듯 나쁘지 않은 음악을 펼치는 벤의 모습이 정말 멋졌어요. 무엇보다 '다시 오는 '라는 곡으로 폭발하는 벤의 유 애드립에 빠졌어요 이 무대를 보는 후배 가수들의 리액션 영상도 있고 등의 표정이 o 0 o이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놀라움과 환호!! 괜히 제가 전부다 뿌듯했어요~! 귀호강 제대로 할 수 있는 무대라고 자부할 것이다!(웃음)


    >


    역주행부터 시작해서 최근에는 정주행으로 과거의 고공 행진을 계속하고 있는 벤의 감정을 적시는 뮤직을 듣고 싶지 않습니까?


    >


    듣기만 해도 소름끼치는 보컬 실력인 벤을 추천하고 싶어요벤섭외 관련 문의사항은 거주하시는 스토리로 연락주세요.빠르고 친절한 샌듀★YM이 도와드립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수고하셨습니다.오핸시드(항)۶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