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etflex 추천 미드/Breaking Bad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23:01

    >


    넷플릭스를 시작하는 처소 뒤에 보게 된 그녀가 "브레이킹 배드(Breaking Bad"인 유튜브에서 미드 추천을 받아 보게 되었는데 1단 야기 자체가 당싱무 생각합니다.주인공 월터 화이트(Walter White)는 평범한 고등학교 화학 선생님이었다. 어느 날 화기암 판정을 받게 된다. 그의 아내니까 1러시아(Skyler White)의 여동생 메리(Marie Schrader)의 남편의 행크(Hank Schrader)은 마약국의 DEA요원이었다 행크의 추천으로 어느새 마약을 단속하는 현장에 의해 영업된다. 그러다 현장에서 도망치는 제시 핑크맨(Jesse Pinkman)을 만나게 된다. 제시는 월터가 가르친 학생 중 한명이었다. 그렇게 월터는 자신이 죽은 뒤 가족이 살아가는데 필요한 돈을 마련하기 위해 제시를 설득해 마약을 만들기 시작하는 이야기다. 하지만 단순한 깡패와는 달리 월터는 화학 분야에서 노벨상을 받을 만큼 뛰어난 실력을 가졌기 때문에 그가 만든 마약은 대박을 터뜨리며 점차 이야기가 전개된다.


    >


    시즌 1부터 시즌 5까지 한달도 안 되서 정주행한 그럴 듯하다. 하지만 중간에 제시가 하는 한심한 행동을 보고 있으면 정말 짜증이 나서 왜 그럴까? 라는 생각을 많이 했어요. 거짓없이 주위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미도! 밀다


    >


    이상하게 답답하고 잘 어울리는 월터와 제시의 호흡을 보면 재미있고, 그리고 위기에 처했을 때 대처하는 월터의 순발력은 정 내용을 보면 볼수록 화학을 공부하고 싶어진다. 실제로 하지 않고 의견만 했어요.그래서 영상의 편집이 뭔가 신선하고 좋았다. 처음을 시작할 때 특정한 장면을 찍어서 주는데, 뭔가 의심이 많고 그 편에서 중요하게 다뤄질 것 같은 장면, 복선이 될 것 같은 장면을 처음으로 보여주면서 과인 중에 그것이 또 과인이 되었을 때 뭔가 '아~~'라는 의견을 만들어 준다.


    하지만 영어공부를 위해서라면 추천하고 싶지 않아. 왜냐하면 단지 영어만 솔직하게 본인이 오는 것이 아니라 스페인어가 자주 등장하기 때문이었다. 마약 거래는 멕시코와 관계가 있고, 멕시코 사람들은 자기들이 오기 위해서였다 그래서 많은 욕설과 범죄 용어? 이 섞여 있어서 평상이 쓰는 중심적인 이야기는 아니라는 생각이 든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